이 서비스는 ▲중국·일본, 동남아, 미주, 유럽 등 전세계 67여 주요 관광지·테마파크 입장권 ▲유레일·일본철도패스 등 40여 종의 교통패스 ▲스파·온천·마사지, 뮤지컬·각종 쇼, 고급뷔페, 유람선·곤돌라 등 133여종의 위락·관광 서비스 이용 티켓 등 국내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관광 상품을 중심으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고객이면 누구나 별도이용료 없이 상시 최대 5% 할인된 가격에 각종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T로밍 요금제 가입 고객이나 로밍 서비스를 자주 이용하는 T로밍 VIP 고객의 경우 추가 5% 할인이 적용돼 최대 10%까지 저렴하게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영국 런던에서 `런던아이` 관람차(28달러)를 타고`오페라의 유령` 뮤지컬(142달러)을 본 뒤, `유로스타`(보통석 편도 42유로)로 파리로 이동해 세느강 유람선(7달러)을 타는 고객의 경우 현지에서 직접 티켓을 구매하는 것 보다 최소 약 3만 원 절약이 가능하다. (성인기준, 10% 할인 시)
한편, SK텔레콤은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일본 유니버셜스튜디오와 제휴 이벤트를 시행한다.
3월31일까지 `T로밍 하나투어 월드 패스` 서비스를 통해 유니버셜스튜디오 티켓을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선착순 50명에게는 인기 놀이기구 빠른 입장권(2매)을, 일본 로밍 요금제 가입고객에게는 일본 와이파이로밍 2일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 관련기사 ◀
☞SK텔레콤, 모바일 전자처방전 앱 출시
☞SKT, 중고폰 최대 40만원 보상..유통체계 개선 나서
☞SKT, 와이브로 현금마케팅..마음 급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