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광고는 통신 생활의 자유를 얻은 모습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도심 속을 질주하는 ‘런닝맨’편과 태엽에 감겨있는 고객들을 표현한 ‘태엽’편 등 총 2편의 신규 광고를 제작했다.
‘런닝맨’편은 도심을 질주하는 다양한 사람들이 하나 둘씩 모여 세상에 없던 ‘무한대’의 세상으로 날아오르는 모습을 표현했다. 기존 통신 제약을 벗어나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열망을 뛰어난 영상미로 표현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광고 온에어와 함께 ‘8llow me, If you can’ 이벤트를 27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LG유플러스 LTE 마이크로사이트(www.upluslte.co.kr) 이벤트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런닝맨’편, ‘태엽’편의 광고 영상 중간에 각 3컷씩 아주 짧게 삽입된 숨겨진 메시지를 확인해 입력하면 된다.
▶ 관련기사 ◀
☞LG유플, 내일 영업재개..번호이동ㆍ신규가입 가능
☞LG U+ "홈보이 가입 대학생, G패드 액세서리 준다"
☞KT도 'LTE 데이터 무제한 경쟁' 막차..'7만원대' 요금제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