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저녁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BAMBOO HOUSE'에서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파브 보르도 650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크리스털 아트와 음악이 어우러진 특별한 시간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했다.
`크리스털 로즈 스토리`를 테마로 TV 디자인 콘셉트와 연계해 갖가지 크리스털 공예품으로 장식된 행사장에 특별초대 된 25쌍의 혼수 구매 부부 고객과 20여 명의 전문 리뷰어, AV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손정환 상무는 "이번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파브 보르도 650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삼성 파브(PAVV)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역시 올해 신제품인 엑스캔버스 스칼렛 LCD TV와 보보스 PDP TV를 국내 주요 백화점에 전시하고 4월말까지 봄맞이 고객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제품 고객접점중의 하나인 백화점에서 직접 LG의 신제품을 시연하는 행사로 신제품의 기능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체험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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