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 신제품 TV `고객 속으로..`

삼성, 소비자초청 론칭행사 개최
LG, 주요 백화점 신제품 전시공간 마련
  • 등록 2008-03-16 오전 11:03:00

    수정 2008-03-16 오전 11:03:00

[이데일리 김상욱기자] 삼성전자(005930)LG전자(066570)가 최근 출시한 TV 신제품들에 대한 고객마케팅 강화에 나서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4일 저녁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BAMBOO HOUSE'에서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파브 보르도 650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크리스털 아트와 음악이 어우러진 특별한 시간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했다.

`크리스털 로즈 스토리`를 테마로 TV 디자인 콘셉트와 연계해 갖가지 크리스털 공예품으로 장식된 행사장에 특별초대 된 25쌍의 혼수 구매 부부 고객과 20여 명의 전문 리뷰어, AV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유명 쇼핑호스트 출신 김효석 MC와 인테리어 디자이너 남궁선이 사회를 맡았고, 특별 초대된 크리스털 로즈 밴드는 물을 채운 와인잔을 악기 삼아 Over the rainbow, Moon River, Love Story 등 귀에 익은 곡들을 연주해 큰 호응을 얻었다.

삼성전자 국내영업사업부 손정환 상무는 "이번 소비자 초청 론칭 행사는 크리스털 로즈 디자인의 파브 보르도 650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삼성 파브(PAVV)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전자 역시 올해 신제품인 엑스캔버스 스칼렛 LCD TV와 보보스 PDP TV를 국내 주요 백화점에 전시하고 4월말까지 봄맞이 고객 체험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제품 고객접점중의 하나인 백화점에서 직접 LG의 신제품을 시연하는 행사로 신제품의 기능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체험을 제공한다.

LG전자 DDM마케팅 이우경 상무는 "엑스캔버스의 주요 고객이 백화점을 자주 찾는다는 점에 착안,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엑스캔버스의 우수한 화질과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삼성전자, 반도체 설비 업그레이드 1.3조 신규투자
☞전경련 회장단, 투자 15.5%까지 확대전망
☞'삼성전자 풀터치폰에 버튼이…'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시선집중 ♡.♡
  • 몸짱 싼타와 함께 ♡~
  • 노천탕 즐기는 '이 녀석'
  • 대왕고래 시추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