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097950)은 20~30대 젊은 주부 소비자층이 유입이 늘면서 전통적인 40대 이상 기존 고객층과 신규 고객층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는 새로운 이미지의 다시다 컨셉트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8일 밝혔다.
아울러 최근 식품업계 주요 트랜드인 `자연`의 느낌을 살릴 수 있도록 실사 원물재료와 전체 배경을 파스텔 톤으로 꾸몄다.
광고 CF 또한 다시다의 역사성과 세련된 느낌을 표현했다.
한류 스타 권상우씨와 구수한 연기가 일품인 임현식씨를 4대 다시다 모델로 내세워 신구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한편, 다시다는 지난해 국내외 3100억 원 대의 매출을 기록하며 러시아, 중국, 일본 등지로 주요 진출국을 늘려나가고 있다.
▶ 관련기사 ◀ ☞CJ제일제당 다시다, 한-일 동시 대규모 샘플링 행사 ☞CJ제일제당, 국산 당면으로 인기몰이 ☞CJ 해찬들 "고추장 공장 구경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