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는 브랜드, 엔터테인먼트, 리얼 버라이어티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이라는 것이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이번 마케팅은 손담비, 김현중, 김범, 김준씨가 참여하는 리얼 버라이어이 형태의 신입사원 입사기 `애니콜 햅틱미션`으로 공개된다.
`햅틱미션`은 오는 25일부터 선보이는 예고편 TV 광고와 온라인 티징 콘텐츠에 이어, 정식 에피소드는 28일 햅틱미션 온라인 사이트(www.hapticmission.com)와 케이블 TV 채널 Mnet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삼성 "올해 스마트폰 판매 목표 1400만대"
☞코스피 닷새만에 하락..`실적장세` 무색(마감)
☞코스피 1350선 `버티기`..기관 매물공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