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보험사들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이패드 미니와 LED TV 등 주어지는 경품도 풍성해 관심이 있다면 한 번쯤 참여해볼 만하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달 한 달간 다이렉트보험과 함께 하는 해피추석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생명 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http://direct.miraeasset.com)에서 생년월일만으로 보험료 계산을 한 고객 모두에게 2000원 상당의 주유권 또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한다.
보험료 계산 후 다이렉트보험에 가입한 가입자 모두에게는 백화점상품권도 준다. 추석과 관련된 사연 또는 다이렉트보험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1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6월 인터넷 특성에 맞춰 쉽고 간편한 보험인 다이렉트보험을 선보인 바 있다.
한화생명(088350)은 새 이름 출발 1주년인 10월 9일을 앞두고 ‘1009개의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말까지 두 달간 ‘고객이 원하는 재무 설계 및 보험상품’이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하는데 의견을 남긴 고객 중 1009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한화생명으로부터 발송된 문자의 바로 가기를 클릭하거나 홈페이지(www.hanwhalife.com) 내 이벤트 정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에 발표한다.
AIA생명은 새로운 브랜딩 캠페인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 (The Real Life Company)’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 달 13일까지 더 리얼 라이프 컴퍼니를 소개하는 TV 광고를 감상한 후 영상의 주제를 나타내는 키워드와 본인의 이름을 넣어 자신만의 TV광고를 만드는 UCC 이벤트다.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3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100장 등의 상품을 준다.
메리츠화재(000060)도 걱정인형 홈페이지인 ‘메리돌 사이트(www.merrydoll.co.kr)’ 새 단장을 맞아 이벤트를 펼친다. 이달 한 달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메리돌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한 뒤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하고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LED TV와 고급 유모차, 100만원 주유권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