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염지현 기자]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클레어스코리아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나인컴플렉스(9complex.co.kr)’를 통해 직장인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클라우드9 토닥토닥 프로젝트’를 1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나인컴플렉스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클라우드9 세럼, 페이셜미스트, 화이트플라워마스크 4종, 클렌저로 구성된 ‘클라우드9 토닥토닥 기획세트’를 정상가에서 68% 할인된 3만3000원에 판매한다. 특히 ‘클라우드9 토닥토닥 기획세트’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직장 내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뚫어줄 사이다(250ml)와 야근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줄 박카스(100ml)를 함께 선물한다.
해당 기획세트를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에서는 9명을 선정해 직장동료들과 함께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비타500 한 박스를 근무 중인 회사로 배송한다.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직장인의 애환을 그린 드라마 ‘욱씨남정기’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제작지원사로서 직장인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토닥토닥 프로젝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제품과 사은품을 받고 입가에 미소가 번졌으면 하는 마음으로 아이템 선정에 유머와 감동을 더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지난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JTBC 금토드라마 ‘욱씨남정기’에 제작지원 및 제품을 협찬 중이다. ‘욱씨남정기’는 화장품 회사를 배경으로 갑질의 시대를 살아가는 을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드라마다. 1회차 시청률 1.08%로 시작해 지난달 26일 방영된 4회차에서는 시청률 2.4%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