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전화의 컬러 패턴과 펫네임(Pet Name)이 가방제품에 적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와 아디다스는 이번 협업 마케팅을 통해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코비`가 젊은 연령대의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한 만큼 이번 아디다스와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신세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관련기사 ◀
☞코스피 1620선 회복…기관 외국인 `쌍끌이`(마감)
☞코스피 한때 60일 이평선 회복뒤 보합권 후퇴
☞삼성 모바일 와이맥스, 美 달라스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