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대만법인 `서비스 실력 인정받았다`

SGS로부터 고객서비스 품질경영인증 획득
  • 등록 2010-08-08 오전 11:12:00

    수정 2010-08-08 오전 11:12:00

[이데일리 조태현 기자] LG전자(066570) 대만 법인이 고객서비스 부문에서 품질경영인증을 획득했다.

LG전자는 대만 법인이 지난 6일 국제 ISO 인증기관인 SGS로부터 ISO 9001(품질경영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LG전자는 대만 소비자가 사후 서비스를 중시한다는 점에 착안에 지난 3년간 업무전산화·고객응대 교육·서비스 환경개선 등 서비스 부문에 집중적으로 투자해왔다.

LG전자 대만 서비스센터는 365일·24시간 서비스 신청을 받고 있으며, 접수 후 2시간 안에 소비자와 서비스 방문 약속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모든 서비스 기사에게 PDA를 지급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했다.

백명원 LG전자 대만법인장 상무는 "이번 인증으로 서비스 부문에 대한 확고한 경쟁우위를 확보했다"며 "이후에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판매 증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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