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모바일 고객센터 직접 디자인하세요"

  • 등록 2010-06-20 오전 9:01:00

    수정 2010-06-20 오전 9:01:00

[이데일리 유용무 기자] 통합LG텔레콤(032640)은 20일 국내 이동통신사로는 처음 모바일 고객센터의 메인 화면을 고객이 직접 디자인할 수 있도록 개편한다고 밝혔다.

원하는 메뉴로 메인 화면을 디자인 하려면 휴대폰에서 `**010(114)+OZ(ez-i)` 버튼을 클릭, 모바일 고객센터 하단의 메뉴 편집을 클릭하면 된다.

이에 따라 실시간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 확인 등 메뉴를 개별 아이콘화하고,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의 아이콘을 모바일 고객센터 메인 화면에 직접 배치할 수 있게 됐다.

LG텔레콤은 또, 모바일 고객센터에 위치기반 서비스(LBS)를 이용해 현재 위치한 곳에서 가까운 대리점을 찾아주는 서비스와 고객센터 상담원과 바로 연결해 추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비상계엄령'
  • 김고은 '숏컷 어떤가요?'
  • 청룡 여신들
  • "으아악!"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