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지난 3월 20일 일부 고객분들에게 발생한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드린 점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당일 18시 가입자 확인 모듈 장애 발생 직후, 조속한 해결을 위한 긴급 복구 작업 및 정확한 원인 규명 작업에 착수해 문제 발생 24분 후 시스템 복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은 고객분들에 대한 보상방안을 마련중에 있다”면서 “관련 사항은 추후 안내 드리겠다”고 부연했다.
☞ 이통사 HLR 통신장애 처음 아니다..월드컵때도 발생
☞ SKT 통신장애 공식사과.."사고규모 밤샘 파악"
☞ 통신장애보다 심각한 SK텔레콤의 사고대응
☞ SKT, 통신장애 발생..'가입자 확인 기기 고장'(상보)
☞ SKT 통신장애.."가입자 확인 모듈 장비 고장..복구 완료"(2보)
☞ SK텔레콤 일부 지역 통신 장애(1보)
☞ SKT 통신장애 또 발생, 'SK텔레콤 전화불통'에 홈피 마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