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인도 이코노믹 타임스의 `2009년 브랜드 에쿼티(Brand Equity 2009)` 조사에서 소비자내구재(Durables)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이코노믹 타임스는 인도 최대 경제지로 매년 브랜드신뢰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신문범 LG전자 인도법인 부사장은 "이번 성과는 디자인과 기술 뿐만 아니라 소비자 생활 습관의 분석이 조화를 이룬 결과"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5월말 현재 에어컨·냉장고·세탁기·전자레인지·컬러TV·DVD플레이어 부문에서 각각 인도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 관련기사 ◀
☞LG전자 박막 태양전지 효율 `세계최고`
☞LG전자, 2분기 분기최고실적 기대…목표↑-대신
☞LG전자 "모니터도 LED 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