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내 ‘글로우픽존’을 마련하고 글로우픽 앱 소비자 후기 260만여 개를 기반으로 제품력이 입증된 뷰티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글로우픽 앱 내 호평을 받은 총 23개 브랜드, 189종의 상품을 큐레이션해 제공한다. ‘싸이닉’, ‘플루’, ‘어퓨’ 등 글로우픽 내에서 소비자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브랜드부터 ‘애즈이즈투비’, ‘아쿠탑’, ‘브라운랩’, ‘레츠큐어’ 처럼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브랜드를 선보인다.
글로우픽존 운영 책임자는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온라인 인디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자의 합리적 구매를 도울 수 있도록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글로우픽 존은 미니소 54개점,신세계 시코르 15개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 삐에로 DDP 점에 입점했다. 연말까지 오프라인 100개점 확보를 목표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