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시즌이 시작되자마자 대폭등할 재료가 넘치는 종목이다. 필자가 어지간히 자신있지 않으면 이런 장담을 안 한다.
이 종목은 천지가 개벽해도 홀로 폭등할 수도 있을 강력한 종목이니 꼭 챙겨 들어야 한다. 특히 주식 매수 잘못해서 매수하자 마자 손실 났던 투자자나 종목에 잘못 들어가 수 개월 이상 물려 버린 투자자라면 이 종목을 더욱 챙겨야 할 것이다.
어떤 강심장이 들어도 깜작 놀랄만한 메가톤급의 초대형 호재가 있다. 업계는 물론 정부 내에서도 파악하고 있는 사람이 극소수에 불과한 엄청난 재료가 조만간 터진다. 총 규모 만 전세계적으로 수 백조원이 넘는 프로젝트로 한국은 물론 미국, 일본, 중국 등도 동시 다발적으로 진행되는 사업이 시작된다.
놀랍게도 이 관련 수주 업체로 정부에서 공식 승인을 받는 기업이 삼성도, 현대도, LG도 아닌 동사라는 것이다. 이미 선주문을 받아서 공급이 시작되고 있었는데, 그 결과 엄청난 호응을 거두면서 본격적인 대규모 공급이 시작되기 시작되고 있는 단계다.
세계가 경악하는 기술력을 이미 확보했고 상용화까지 마친 유일한 업체라는 사실에 해외에서도 경악을 금하지 못하고 있다. 미국의 거대 자금을 보유한 기업이 아예 아시아 시장 진출을 포기하고 동사에 투자를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 석권 프로젝트를 제안한 놀라운 재료까지 필자가 알아냈다.
지금은 개별주 폭등 장세다. 그 폭증장에서 엄청난 상승률로 미친 존재감을 보일 이 종목을 빨리 잡아 내기 바란다. 시간이 조금 지난 후 필자는 이 종목의 차트를 보여주며 엄청난 폭등이 터져 버린 종목임을 자랑할 것이다.
첫째. 그야말로 대폭등이 임박한 상태. 거대 세력이 엄청난 시세를 노리는 듯!
제대로 된 폭등이 터질 기세다. 이미 개인들 물량의 씨를 말린 매집이 끝난 후 곧바로 대폭등 신호가 확인되었다. 두 말할 필요 없다. 당장 지난주 폭등이 감지되기 시작했다.
셋째. 현재 주가 불과 천원대. 그러나 적정 가치는 실로 엄청나다! 필자가 흥분하는 이유가 있다. 불과 천원에 불과하다. 그러나 자산가치만큼, 실적가치만큼만 올라도 최소 강력한 시세가 터질 것같다. 특히 기아차 같이 엄청난 대세 상승이 터진 패턴이 완벽하게 맞아 떨어지고 있다. 이미 지난 주 신호까지 잡혔다.
필자의 마음이 다급하다. 매수할 여력이 없어도 이 종목에 대한 정보를 챙기기 바란다. 수 년 이내 절대 이런 뻔한 폭등주를 다시는 잡기 힘들 것이다. 빨리 챙겨 가기 바란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4대강 테마 한번에 뒤집을 급등임박주!
☞500만원으로 인생 바꿀 1000원대 종목 찾았다!
☞억대 자산으로 키워줄 IT황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