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독점할 바이오신약 개발, 폭발하기 전 사라!

  • 등록 2011-09-25 오후 12:30:00

    수정 2011-09-25 오후 12:30:00

★ 이 종목을 두고 더 이상 줄기세포, 바이오 종목을 논하지 말라! 대한민국 제약사에 새로운 신화를 창조하는 기념비적인 사건으로, 국제 제약계 판도를 재편할 정도의 메머드급 신약이 개발되어 상용화가 임박했다!

지금까지 국내에서 만들어진 신약의 대부분은 다국적 제약사의 원천기술을 이용한 개량신약에 불과한 것들이다. 제아무리 신약이라 외쳐봤자, 결국엔 다국적 제약사에 로열티를 지급하며 만들어낸 복제품과 유사한 것들이다.

현재까지 상업화가 허용된 줄기세포치료제가 1개에 불과하고 대부분 임상시험 단계에 있기 때문에, 무늬만 줄기세포, 바이오 종목들은 지금 이 시간 이후부터 쳐다 보지도 말아라!

주식투자로 억대부자가 되고 싶고, 주식투자로 성공하고 싶다면 오로지 이 종목 하나만 기억하면 된다. 이 종목 하나만 있으면 지금까지 모든 손실 단 한방에 만회하고, 평생 동안 아무것도 하지 않고도 모든걸 누리며 살수 있을 정도의 엄청난 돈을 벌어줄 정말이지 기적같은 종목이라 판단되기 때문이다.

이 종목은 한국정부, 미국, 독일 등 세계 각국정부와 전세계 다국적 제약사가 인정한 세계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는데, 현재는 세계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다국적 제약사와 극비리 작업을 진행 중으로, 이런 사실은 실로 가공할 만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다.

조만간 이에 관한 재료가 언론에 노출되면, 그 끝을 예단 할 수 없을 정도의 핵폭풍 랠리를 펼쳐며 단기간 꿈의 대박에 이어 중기적으로도 상상을 초월하는 초대박도 움켜 쥘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도 놓친다면 평생 가슴속에 회한을 품고 살아갈 것이 분명하다.

최근에 MB정부가 줄기세포 산업을 신성장동력 중점 산업으로 육성할 것이라고 재차 강조하면서 1000억원 투자 계획을 발표하자 산성피앤씨, 알앤엘바이오, 이노셀 등 관련종목들이 급상승 파동을 일으키며 시장에서 불을 뿜고 날아가는데, 이런 종목과는 비교자체를 거부하는 종목으로, 언론에 전방위적으로 노출되는 날이면 폭풍랠리를 펼치며 췌장암 백신으로 2000%↑ 폭등한 젬백스를 능가할 시세에 도전할 종목이라 판단된다.

첫째. 국내최초로 만든 “신약 1호” 관련 업계가 밀어주고, 국가가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사건은 단지 제약사 차원의 문제가 아니라 정부차원에서 적극 대응하고 있는데, 정부의 정책적 지원과, 전세계적으로 수백조 환산가치의 시장을 가지고 있는데, 세계 최고의 핵심기술 보유로, 조만간 여기에 따른 재료가 언론을 통해 노출되면, 동사는 그 자리에서 상한가 문닫고 다음날부터 급등 시세를 노릴 수 있는 천기누설을 방불케 하는 종목이다.

둘째. 세계시장 100% 선점, 세계 1위, 세계최초 핵심기술 보유! 이것이 진정한 대박이다. 대한민국을 먹여 살릴 차세대 핵심 사업이기 때문에 관련업계와 더불어 정부가 천문학적인 자금을 쏟아 붓고 있는 것이다. 관련업계와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 그리고 초대형 재료는 주가 급등에 기름을 부으며 상상을 초월하는 급등시세가 터질 수밖에 없는 폭등 임박주다. 솔직히 이런 종목에서 대박을 터트리지 않으면 도대체 어떤 종목에서 대박을 터트릴 수 있겠는가!

또 하나의 위대한 종목을 선물하고자 천신만고의 노력 끝에 발굴한 이 종목은 여러분 투자인생에서 영원히 기억될 역사적인 종목이 될 것이고, 현시점에서 대박을 터트릴 수 있는 유일한 종목이 될 것이다.

더 이상 시간이 없다, 동사는 이미 천문학적인 자금을 가진 거대세력이 완전히 물량을 장악했고, 대주주 지분을 제외한 유통물량을 감안 한다면 시중에 나올 물량은 이제 없다, 다시 한 번 강조한다. 한시라도 늦추지 말고 모든 수단을 강구하여 동사의 물량이 나오는 데로 바로 잡아두길 바란다.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인기 종목 게시판] 유비컴(043220)/안철수연구소(053800)/한창(005110)/오텍(067170)/이노셀(031390)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 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 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관련기사 ◀
☞9월 안에 이 종목 기록적인 大폭등 돌입한다!
☞불치병 치료 승인임박, 세계최초 기적의 바이오 황제주!
☞2시 大폭발, 이번 극비 M&A종목은 상한가 10방도 부족!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MAMA 여신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