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필자는 이 내용을 공개하면서 대단히 조심스럽다. 언론에 거의 공개가 안 된 것은 물론 업종을 담당하는 애널리스트나 수 조원대 자금을 굴리는 펀드매니저들도 모르는 엄청난 정보를 필자가 확보했기 때문이다.
먼저 이 종목은 매수할 시간조차 이번주가 마지막일 수 있다. 한마디로 이제 시간이 없다. 이 종목은 오늘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추천하게 될지도 모른다. 그만큼 곧바로 수직 대폭발의 조짐이 확실해지고 있다.
동사의 주력 제품이 지금 전세계 산업계를 강타하고 있다. 단순히 한 업종의 문제가 아닌 반도체, 스마트폰 등 IT의 첨단 분야부터 철강, 자동차 등 모든 업계가 동사의 제품 확보에 혈안이 되어 있다.
이미 관련 제품 가격은 하루가 다르게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는데 이 같은 사실이 증시에 전혀 노출이 안 되고 있다. 이미 동사의 실적은 폭등하고 있는 상태에 IT, 자동차, 철강 업계가 일제히 올해 대규모 투자를 확정하고 있어 향후 동사의 제품 구매를 위한 경쟁은 상상을 초월하게 된다.
세력은 이미 이 종목에 완벽하게 몰입되어 있다. 어설픈 몇 백%가 아니라 미국 진출 하나에 세 달 만에 1000% 터진 2009년의 다날도 뛰어 넘을 것으로 자신하는 급등주다. 차트도 이미 완벽하게 만들어 놓았다.
급등 터지면 이제 못 따라 간다. 겨우 하루나 이틀 남은 대박의 기회를 반드시 잡기 바란다. 분명히 말하지만 매수하는 순간 계좌에 있는 자금의 단위가 바뀔 것이다.
첫째. 업계 판도를 발칵 뒤집은 초일류 기술력 확보 기존의 제품의 한계를 완벽하게 뛰어넘는 기술력을 확보했다. 스마트기기의 숙명적 과제인 속도와 수명을 극단적으로 높이는 유일한 기술력을 확보하면서 기존의 제품을 생산하는 10여 업체는 지금 초토화되고 있다. 모조리 특허 등록을 해서 시장 진입도 불가능하다. 엄청난 괴력의 폭등주가 시장을 싹쓸이 하고 있는 것이다.
둘째. 수 십년 시장 독점! 일본지진 이후 동사 제품 주문 폭주 상태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엄청난 호재다. 일본 지진 이후 일본 경쟁사 공장들은 모조리 문을 닫았다. 세계 시장 점유율이 1위권으로 관련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 없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동사의 독주가 예상된다. 미국의 주문 규모는 동사의 1년치 매출을 넘길지도 모른다. 재료 전혀 알려지지 않은 엄청난 정보다.
계좌를 매수하자마자 순식간에 돈다발로 바꿔 버릴 급등주를 오늘 제시하는 것이니 필히 잡아 초대박의 기회로 활용하기 바란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이데일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자료일 뿐이며,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관련기사 ◀
☞오늘 기습 상한가 후, 시초가부터 폭등할 종목!
☞이 종목 상한가 문닫으면, 곧장 10배↑ 폭등 터진다!
☞5월 내내 재료 터지며, 줄상한가 폭등할 극비재료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