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임직원이 아닌 일반 소비자가 헌혈 후 인증 사진을 LG전자 트위터(http://twitter.com/lg_theblog)에 올려도 동일하게 1만원을 적립할 예정이다.
소비자가 헌혈을 하지 못하더라도 블로그에 댓글을 달거나 트위터에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1000원씩 회사 측에서 기부할 계획이다.
LG전자는 이번 캠페인 결과를 바탕으로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헌혈캠페인을 정기캠페인으로 운영하는 방안도 검토할 계획이다.
김영기 LG전자 CRO 부사장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소비자의 성숙한 시민의식이 하나가 되는 뜻깊은 이벤트"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LG전자 "김치냉장고도 4도어로 쓰세요"
☞LG전자, 최악 지났다..스마트폰 역습 기대..`매수`-씨티
☞LG전자, 전사적 '품질 컨트롤 타워' 만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