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지난 23일 서울 이태원에서 피부과 및 소아과 전문의와 주부 블로거 등 50여명 규모로 구성된 트롬(TROMM) 세탁기 체험단 `트롬 안심케어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었다고 24일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활동을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수렴하고 온라인을 통한 구전 마케팅 효과까지 노린다는 전략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아토피성 피부 관리법과 와인강좌도 열어 관심을 모았다.
이상규 LG전자 DA(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마케팅팀 상무는 "연말연시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에게 참여하는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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