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엔 터보 S는 다이내믹한 성능 최고치를 발휘하도록 체계적으로 설계됐다. 특히 에어 서스펜션과 액티브 PASM 댐핑 조절 장치의 결합은 카이엔 터보에서부터 적용된 사항이다.
더불어 포르쉐 다이내믹 섀시 컨트롤은 굽은 도로에서 롤 각도를 사실상 0에 가깝게 줄여 민첩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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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이엔 터보 S’는 카이엔 터보에 비해 50마력 더 강화된 엔진을 탑재해 최대토크 역시 750뉴튼미터(약 73.5kg.m)로 카이엔 터보보다 50뉴튼미터 가량 강화됐다.
‘카이엔 터보 S’의 국내 출시 일정과 판매 가격은 미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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