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캐시버거 2.0버전에는 포인트 기반의 상점 서비스, 추천 친구의 적립내역을 볼 수 있는 광고판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으며, 심플한 디자인과 편리해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특히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모넷은 캐시버거 2.0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솔로들을 위한 ‘골든 솔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19일부터 23일까지 실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24일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ashburger.kr), 캐시버거 앱 등을 통해 발표한다.
티모넷 박진우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캐시버거2.0이 핵심 고객층인 10~30대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