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 이벤트

  • 등록 2021-09-01 오전 11:52:13

    수정 2021-09-01 오전 11:52:25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알서포트(131370)가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알서포트 측은 “최근 재택근무, 비대면 트렌드가 지속적으로 확산하면서 원격지원 서비스 리모트콜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며 “이에 기업 비대면 고객 서비스 향상을 촉진하고, 변화하는 업무 환경 대응을 지원하기 위해 리모트콜 신규 도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오는 11월 30일까지 리모트콜을 구매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종류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리모트콜은 PC, 모바일 기기에 원격으로 접속해 문제나 시스템 장애를 진단하고 해결하기 위한 클라우드 기반 원격지원 서비스이다. 윈도우와 맥OS를 비롯해 리눅스, 개방형OS, 안드로이드, iOS 등 광범위한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운영체제나 디바이스에 상관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원격지원이 가능하며, 탁월한 반응 속도와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에이전트 지원 방식과 웹브라우저 지원 방식 등 두 가지 방식 원격지원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 환경과 목적에 따라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현재 리모트콜은 사내 시스템 관리를 비롯해 비대면 지원 서비스, 공공기관 대민 지원, 공장·공사 현장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원격지원과 관리 목적으로 사용된다.

리모트콜은 국내 스마트폰 제조사는 물론, 중국 화웨이 등이 원격지원 서비스에 이용한다. 최근에는 리모트콜을 활용해 재택근무 중인 임직원 시스템 문제나 접속 장애 등을 원격으로 해결하는 기업들도 늘고 있다.

남양원 알서포트 글로벌마케팅본부장은 “다양한 방식 원격지원 플랫폼을 제공하는 리모트콜은 원격·비대면 비즈니스 완성도를 높이는 솔루션”이라며 “리모트콜 신규 도입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업무 연속성 확보와 비대면 서비스 향상을 통한 고객 가치 제고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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