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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기업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시국 속 비대면 업무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시기에 차별화된 디지털 협업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플로우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전했다.
이번 리뉴얼은 ‘스마트(Smart, 똑똑하고), ’스피드(Speed, 빠르고)‘, ’심플(Simple, 간편하게)‘, 등의 키워드 전략을 적용해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성능에 중점을 둔 대규모 업데이트 형식으로 이뤄졌다.
첫째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다. 2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사용하는 업무용 협업툴 서비스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높이는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고, 명확성과 가독성을 높이는 UI/UX로 개선했다.
또한 MZ세대 사용자들의 요구에 따라 홈 화면 테마를 개인이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디자인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이학준 마드라스체크 대표는 “이번 대규모 리뉴얼에 앞서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개편 방향성을 정했다. 리뉴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실질적인 조직 생산성 향상과 일하는 방식의 혁신을 도울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능 업데이트와 제품 안정화에 최선을 다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플로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