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비즈니스 플랫폼 ‘제19회 서울카페쇼 2020’(19th Seoul International Coffee Show, 서울카페쇼)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서울카페쇼 기획전>을 진행한다.
미래 전시산업의 방향성을 보여줄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서울카페쇼 기획전>은 한국전시산업진흥회가 코로나19로 얼어붙은 전시산업의 돌파구로 ‘전시회 라이브 커머스’ 도입을 추진하는 것으로 서울카페쇼가 박람회 사상 처음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진행된다.
<서울카페쇼 기획전>은 서울카페쇼 개막일인 4일부터 7일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서울카페쇼 기획전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녹차원 ▲동서 ▲딜리코 커피머신 ▲모피리처드 ▲벨미오&스티븐스미스티메이커 ▲아름다운 커피 ▲1킬로커피 ▲지앤엘푸드 ▲하리오 ▲흥국에프앤비 등 모두 10개 브랜드의 다양한 커피·음료 및 장비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서울카페쇼 관계자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융합된 하이브리드로 운영되는 만큼 커피 산업 및 소비자들에게 서울카페쇼의 생생한 현장을 전달하고자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함께 <서울카페쇼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에 놓인 커피 업계에 새로운 판로 개척과 소비자들도 온라인에서 새로운 커피 트렌드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업통상자원부의 ‘글로벌 탑(Global Top) 전시회’로 선정된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국제 비즈니스 플랫폼 ‘제19회 서울카페쇼 2020’는 오는 4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