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 중 라면 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 분)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으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박해진은 준수식품에서 일명 ‘핫닭이 아버지’로 불리며 준수식품을 초고속 대기업 반열에 올린 가열찬 부장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그는 극 중 김응수, 박기웅과의 코믹 호흡으로 호평을 얻었다. 이어 최근에는 여배우 은혜수(정영주 분)의 애지중지 반려견 댕댕이를 몸을 바쳐 구하는 장면마저 맛깔나게 소화, 시청자들의 배꼽을 빠지게 하며 “은혜롭다”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포복절도한 시청자들은 두 배우의 케미에 찐한 박수와 함께 비하인드 컷을 간절히 원하고 있다.
박해진과 박기웅의 저세상 케미도 계속 화제다. 아무도 모르는 둘만의 치열한(?) 싸움 중에 이만식 시니어 인턴을 끼워 넣으며, 안본부장과 이만식 인턴 양쪽 브로맨스에 힘입은 빌런스럽지만 귀여운 두 남자의 탄탄한 연기력이 뒷받침되며 찐한 우정에서 나오는 케미가 그 맛을 더 하고 있다고.
여기에 단 한 명의 연기구멍도 없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트롯맨들의 OST까지 찰떡처럼 맞아떨어져 드라마와 OST와의 케미까지 뽐내며 시청자들을 두 배로 행복하게 하고 있다.
이렇듯, 박해진의 ‘만물케미설’이 확인 가능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동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