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꼰대인턴' 박해진 사람→댕댕이와도 찰떡호흡…'만물' 케미왕 등극

  • 등록 2020-06-01 오후 3:16:47

    수정 2020-06-01 오후 3:16:47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꼰대인턴’에 출연 중인 배우 박해진이 사람을 넘어 동물들과도 찰떡같은 호흡으로 ‘케미왕’ 매력을 뽐내고 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iMBC)
배우 박해진이 주인공을 맡아 방영 중인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제작 스튜디오 HIM)은 가까스로 들어간 회사를 이직하게 만든 최악의 꼰대 부장을 5년 만에 부하 직원으로 다시 만나게 된 한 남자의 찌질하고도 통쾌한 복수극을 담았다. ‘꼰대’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결국은 우리가 될지도 모른다는 진중한 메시지와 함께 세대와 세대 간 어울림을 유쾌하게 그려 호평을 받고 있다. 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현실 ‘사회생활’을 코믹하게 보여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극 중 라면 회사의 최고 실적을 자랑하는 가열찬(박해진 분) 부장은 인턴 시절 자신을 고난의 구렁텅이에 빠뜨렸던 상사 이만식(김응수 분)을 시니어 인턴으로 맞으면서 두 남자의 좌충우돌 복수기가 시작된다.

박해진은 준수식품에서 일명 ‘핫닭이 아버지’로 불리며 준수식품을 초고속 대기업 반열에 올린 가열찬 부장 역으로 열연 중이다. 그는 극 중 김응수, 박기웅과의 코믹 호흡으로 호평을 얻었다. 이어 최근에는 여배우 은혜수(정영주 분)의 애지중지 반려견 댕댕이를 몸을 바쳐 구하는 장면마저 맛깔나게 소화, 시청자들의 배꼽을 빠지게 하며 “은혜롭다”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댕댕이를 구하려다 개털 알레르기로 위기에 처한 가열찬과 이만식의 입술 닿기 일보 직전 엔딩은 지난주 화제의 장면을 장식, 순간 최고 시청율 8.3%를 찍었다.

포복절도한 시청자들은 두 배우의 케미에 찐한 박수와 함께 비하인드 컷을 간절히 원하고 있다.

박해진과 박기웅의 저세상 케미도 계속 화제다. 아무도 모르는 둘만의 치열한(?) 싸움 중에 이만식 시니어 인턴을 끼워 넣으며, 안본부장과 이만식 인턴 양쪽 브로맨스에 힘입은 빌런스럽지만 귀여운 두 남자의 탄탄한 연기력이 뒷받침되며 찐한 우정에서 나오는 케미가 그 맛을 더 하고 있다고.

이처럼 ‘브로맨스 맛집’ 다운 ‘꼰대인턴’은 이어 댕댕이(말티즈)와의 케미와 핫닭이와의 케미도 쏠쏠하게 보이며 그야말로 케미 대잔치 드라마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콘텐츠영향력평가지수(CPI) 2위의 위엄과 수목극 1위를 탄탄히 지키며 면모를 과시 중이다.

여기에 단 한 명의 연기구멍도 없는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과 트롯맨들의 OST까지 찰떡처럼 맞아떨어져 드라마와 OST와의 케미까지 뽐내며 시청자들을 두 배로 행복하게 하고 있다.

이렇듯, 박해진의 ‘만물케미설’이 확인 가능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매주 수, 목요일 밤 8시 55분 동시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긴밀하게, 은밀하게
  • "으아악! 안돼! 내 신발..."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