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연출 이동원, 고혜린, 왕성우/작가 김태희, 이하 ‘관출금’)는 외부인은 다가갈 수도 들여다볼 수도 없는 출입금지구역에 1일 출입증을 받고 입장해 미지에 싸인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프로그램. 오는 13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대한민국 유일의 여자교도소이자 20년 이상의 장기수 또는 무기징역수를 포함한 여성 강력사범들이 모여 있는 ‘청주여자교도소’의 모든 것을 봉인 해제한다.
이 가운데 ‘관출금’ 측이 ‘청주여자교도소’에 수감된 MC 미미와 특별 게스트 신봉선의 머그샷과 함께 두 사람의 리얼한 수감 생활이 담긴 스틸을 선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미미와 신봉선은 ‘청주여자교도소’의 수용자들이 실제로 착용하는 수감복을 착용한 채 교도관의 통솔에 따르고 있는데, 평소의 깨발랄한 모습과는 달리 잔뜩 긴장한 표정에서 리얼리티가 폭발한다. 그런가 하면 두 사람이 입고 있는 수감복의 색깔, 패용하고 있는 명찰의 컬러가 달라 그 이유에 호기심이 싹트기도 한다. 이에 미미와 신봉선의 수감 생활을 통해 엿볼 ‘청주여자교도소’ 철문 안 세계에 궁금증이 모인다.
이에 금지구역의 탑티어이자 여성 수용시설만의 특별한 이야기로 가득한 ‘청주여자교도소’ 편 본 방송에 궁금증이 쏠린다.
금지구역의 이야기를 봉인 해제하는 SBS ‘관계자 외 출입금지’는 오는 13일 목요일 오후 9시에 7회가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