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한돈자조금, 한돈 우수성 홍보 캠페인

  • 등록 2024-11-27 오후 6:04:59

    수정 2024-11-27 오후 6:04:59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K-푸드 대표주자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세계인들에게 알리고자 서울시와 함께 다양한 홍보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각종 한류 문화 콘텐츠가 큰 인기를 끌면서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이들을 대상으로 한국 전통의 K-푸드와 한돈의 맛과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지난 16일 서울 서대문구 나우쿠킹스튜디오에서 외국인 12명을 대상으로 한 ‘김장 & 한돈 수육 쿠킹 클래스’에서 이난우 요리연구가의 강연 아래 함께 김치를 담그고 한돈 수육을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밖에도 ‘집밥 쿠킹클래스’ 프로그램, ‘아시아 50 베스트 레스토랑’ 오겹살 후원 등을 진행했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한돈자조금은 방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서울시와 함께 진행하며 한돈만의 맛과 매력은 물론 우리나라 전통음식의 가치와 역사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여 한돈과 K푸드의 글로벌 입지를 높여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사진=한돈자조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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