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 신한플러스 멤버십 혜택 개편

사용자 편의 위한 고객 의견 적극 반영해 UIㆍUX 개편
  • 등록 2022-03-31 오후 5:45:57

    수정 2022-03-31 오후 5:45:57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내달 1일 그룹의 통합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의 대표적인 멤버십 혜택인 ‘스탬프 쿠폰’의 리뉴얼(개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한플러스는 SOL(은행), 신한플레이(카드), 신한알파(신한금융투자), 스마트창구(신한라이프) 등 신한금융그룹 주요 앱 내에 앱인앱(App in App) 형태로 탑재돼 추가적인 설치 없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금융플랫폼이다.

신한플러스의 ‘스탬프 쿠폰’은 지난해 357만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서비스다. 신한금융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쿠폰 보유 현황의 시인성을 강화하고 프리퀀시 방식을 도입해 친숙함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쿠폰 구성도 고객 선호도에 따라 더욱 다양화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금융의 대표적인 고객 친화적 금융플랫폼인 신한플러스는 고객과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을 개편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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