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경쟁력 있는 기업을 선발하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 어워드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 조사를 통한 후보 브랜드 선정 후, 최종 심사까지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을 공정하게 평가해 최종 집계된 점수에 따라 수상 여부가 결정된다.
2010년 설립 이후 닭가슴살 간편식 시장에서 입지를 굳힌 허닭은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지속 가능한 식단관리 간편식을 꾸준히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해 온 바를 인정받아 1위를 수상하게 됐다.
허경환 허닭 대표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와 전문가들의 직접 투표를 얻은 결과라 더욱 값지며, 8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소비자 선택의 저변을 넓힐 수 있는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허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