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획기적 성장을 이룬 LG헬로비전 헬로렌탈이 성원에 직접 보답하기 위해 나섰다.
헬로렌탈은 LG헬로비전의 직영몰 서비스로 ‘웹어워드코리아 2023’ 대상을 수상하여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헬로렌탈은 직영몰 UI/UX 개편을 통해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여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헬로렌탈이 디지털 체질개선을 통해 고객 목소리에 집중한 결과물로, 지난해 직영몰 매출은 전년보다 2배 이상 급증하고 고객 만족도도 4.94점(5점 만점)에 달했다.
헬로렌탈은 이달 말까지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 헬로렌탈 직영몰을 통해 두 개 이상의 제품을 가입한 고객은 가장 최근에 가입한 제품의 월 렌탈료를 7% 할인 받을 수 있다. 동시 가입 시 렌탈가가 더 비싼 제품에 적용되며, 또한 기간 내 헬로렌탈 제품 가입을 완료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커머스 ‘제철장터’의 1등급 한우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박혜경 LG헬로비전 디지털마케팅담당은 “이번 수상의 주인공은 애정 어린 목소리로 헬로렌탈 성장에 힘을 보태주신 고객 여러분들”이라면서 “헬로렌탈은 앞으로도 고객과의 거침없는 소통을 이어가며,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상품 라인업과 서비스 발굴에 집중해 차별적 고객가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