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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이번 정기 세일 행사는 고객 확보와 매출 확대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기획됐다.
자주에서 올해 2월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올 굿 10 데이즈’ 할인 행사가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자 이를 정기 행사로 만들어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로 한 것이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있는 만큼 가장 주목할 만한 품목은 여름 냉방 가전과 냉감 침구류, 여름 신상 파자마 등이다.
특히, 매년 완판 행진을 이어 가고 있는 자주의 베스트셀러 스탠드 선풍기와 휴대용 소형 선풍기 모두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열대야 속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접촉 냉감 소재 침구류와 풍기 인견 홑이불, 메모리폼 베개도 30% 할인이 제공된다. 이밖에 홈트용품, 캠핑용품, 여름 파자마 등을 좋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자주 마케팅 담당자는 “시즌 막바지에 재고를 털기 위해 만든 정기 세일이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만든 행사인 만큼 시기도 앞당기고 여름 상품의 할인율도 높였다”며 “고객들이 시즌마다 기다리고 또 기대하는 행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