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브자리 인사이드. (사진=이브자리) |
|
[이데일리 박경훈 기자]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는 12일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 시즌을 앞두고 ‘2018 디자인 어워즈, 이브자리 24개의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브자리 디자인 투표’와 ‘내 마음대로 부문’으로 구성했다. ‘이브자리 디자인 투표’는 네 개의 테마에 속한 총 24종의 이브자리 침구 중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생각하는 제품에 투표하면 된다.
사랑스러운 웨딩 테마, 포인트가 확실한 인테리어 테마, 고급스러운 호텔 베딩 테마, 모던한 분위기의 싱글 테마 등 네 개의 테마에 어울리는 이브자리 제품들이 각각 선보인다. 투표 마감 후 각 테마 별로 최다 득표 디자인에 투표한 총 12명에게 추첨을 통해 해당 침구(퀸 사이즈 매트리스커버 세트)를 증정한다.
‘내 마음대로 부문’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스타일, 색상, 촉감을 차례로 선택하면 그에 알맞은 침구 커버 디자인을 추천해 준다. 모든 단계를 거친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개인 정보를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3명에게 이브자리의 24종 디자인 침구 중 랜덤 1종을 제공한다.
이 외에 이브자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참여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브자리와 플친을 맺은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카카오톡 이모티콘(200명 추첨)도 주어진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결혼, 이사, 입학 등 설레는 시작을 앞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이브자리의 다양한 디자인의 침구 제품을 보여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