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웨딩업체 아펠가모&더채플은 예비 부부들에게 신혼생활에 대한 도움을 주고자 ‘아펠가모&더채플의 웨딩 문화 캠페인’을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예비 부부들에게 올바른 결혼관을 전하고 결혼 생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펠가모와 더채플의 계약 고객들이 대상이며 ‘아펠리안 신부수업’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
우선 건강한 결혼의 의미를 찾기 위한 강의로 캠페인 메시지를 알리는 한편 결혼 체크리스트 등 웨딩 과정에 도움이 되는 수업을 마련했다. 아펠리안 신부수업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이탈리아 명품 뷰티 브랜드인 ‘산타마리아노벨라’,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라펠라’,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 ‘
락앤락(115390)’, 웨딩 브랜드 ‘최재훈 드레스’ 등이다.
대표적으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웨딩 향수 및 올바른 향수 사용팁을 강의하고 라펠라는 허니문룩을 완성할 패션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계획이다. 나라셀라는 와인 음용과 매너 등에 대한 설명을, 락앤락은 주방 살림 정보를 제공하며 최재훈 드레스에서는 웨딩 드레스 스타일링에 대한 클래스를 진행한다. 콘텐츠 내용에 따라 예비 부부 또는 친구, 어머니 등과 참석 가능하고 이후 소정의 선물도 증정된다.
아펠가모&더채플 관계자는 “많은 예비 부부들이 아름답고 행복한 결혼을 꿈 꾸지만 정작 현실로 닥치면 여러 가지 스트레스 요소로 고민하는 모습을 보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예비 부부들에게 진정한 결혼의 의미와 가치를 전하고 이들의 새로운 출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클래스를 준비했으니 많은 예비 부부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