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측은 “최근 소비재, 유통업계에서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체험형 행사 또는 팝업스토어를 활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하다”며 “이에 고객이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고 제품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다양한 제품을 활용한 쿠킹클래스를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락앤락은 ‘인덕션 착붙냄비 슈트IH’ 체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CJ제일제당과 함께 이달 20일과 27일 총 2회차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 지난 20일 쌍림동 CJ제일제당 본사 CJ더키친에서 첫 번째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락앤락은 참여자 전원에 냉동·냉장 소분 보관용기 ‘스마트킵’과 보온·이동 편리성을 갖춰 도시락으로 활용하기 좋은 ‘웨이브 보온 죽통’을 제공했다. 또 클래스당 우수 리뷰어 3명을 추첨해 락앤락 베스트셀러 텀블러 라인 ‘메트로 투웨이 텀블러’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