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펄어비스(263750)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의 대규모 고객 초청행사가 다음 달 초 열린다.
20일 카카오게임즈는 검은사막 OBT(공개시범테스트) 3주년을 기념해 고객 초청행사인 ‘검은사막 페스타(FESTA)’에 참가할 수 있는 입장권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페스타는 오는 12월2일 오후 1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며, 입장권은 400장 한정 수량으로 티켓링크에서 판매된다.
검은사막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대적인 업데이트 ‘뉴 에이지(New Age)’ 프로젝트 계획을 발표한다. 흑정령의 모험을 컨셉으로 한 다양한 미니게임과 2대 2 PvP(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대회 ‘아르샤의 창 2017 최강자전’ 등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참가자들에게는 특별 제작한 흑정령 스노우볼과 2018년 달력, 가방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카카오게임즈는 앞서 지난 18일 부산 해운대에서 고객 초청행사 ‘오아시스 페스티벌: 부산’을 열었다. 행사에 참가한 100명의 이용자들은 오아시스 해상전과 오아시스 아르샤의 창, 오아시스 당나귀 앤 수레 경주, 특별 우두머리 소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참가자들에게는 ‘검은사막 마우스 장패드’ 등의 선물도 제공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