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윤종성 기자] 오디오 전문 브랜드 보스(BOSE)는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경기도 이천 지산 리조트에서 열리는 ‘지산 밸리록 뮤직&아츠 페스티벌’에서 청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보스는 행사장 내 체험존을 마련하고, 페스티벌에 방문한 고객들이 보스의 다양한 오디오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청음 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체험존에서는 △방수 기능이 탑재돼 캠핑, 수영장, 해변 등에서도 물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링크 리볼브’ △540g 경량의 무게와 콤팩트한 사이즈에 유연한 실리콘 소재 마감으로 외부 오염 걱정 없이 휴대가 가능한 ‘사운드링크 컬러 II’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다.
부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LUCKY BOX 청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된 보스 오디오 제품을 청음한 후 럭키박스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보스 사운드링크 리볼브 블루투스 스피커 △보스 사운드링크 컬러 I 블루투스 스피커 △허쉬 리세스 피넛버터컵 △맨프로토 픽시 삼각대 △보스 실리콘 팔찌 등을 증전한다.
체험 부스에 방문해 보스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시리즈(QC30, QC35)를 청음하고,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사운드스포츠 무선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