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주식회사 코보는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서 코보 에코 에어매트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코보) |
|
여성 캠퍼들도 가볍게 들고 다닐 정도의 경량화에 성공한 코보 에코 에어매트는 TPO 원단 특성상 크랙이 거의 생기지 않아 장기간 보관시에 발생하는 바람이 새는 문제가 없다.
코보 에코 에어매트는 PVC 에어매트보다 비싼 TPO 친환경소재를 사용했지만, 제품의 본사에서 직접 제조해 기존 PVC 에어매트와 비슷한 수준으로 ‘2022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서 최초 판매될 예정이다.
한정석 코보 이사는 “이번 2022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서 코보 기술력의 집합체인 코보 에코 에어매트를 소비자에게 최초로 선보이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이벤트로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캠핑 관련 품목과 각종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수원메쎄 고카프 시즌1에서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봄 캠핑을 준비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자리를 마련한다.
국내 유명 캠핑장비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여 2022년도의 신제품, 신기술을 공개하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등 봄 시즌 캠핑 트렌드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차박 트렌드 특별전’과, 2022년 새로운 트렌드로 급부상한, 밀리터리캠핑, 모토캠핑을 주제로 한 ‘와일드캠핑 특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작년 한 해 약 11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다가오는 4월 수원메쎄, 6월 킨텍스, 7월 서울 SETEC, 9월 수원메쎄, 10월과 11월 킨텍스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3월 30일 수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전시회를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