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SOK는 가입고객 10만 돌파 기념으로 10만 번째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안태호 NSOK 대표이사(왼쪽 첫번째), 신재복 클라쎄오토 수원서비스센터 지점장(왼쪽 두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SOK) |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SK텔링크의 종합보안자회사인 NSOK는 10만명의 고객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NSOK에 따르면 2014년 2월 SK텔레콤에 인수될 당시 약 3만9000명에 불과했던 고객 수는 올해 6월19일 기준으로 2.5배 이상 성장한 10만명을 돌파했다. SK그룹에 편입된 이후 3년여 만에 달성한 성과다.
NSOK는 10만번째 고객인 클라쎄오토 수원서비스센터에 안태호 NSOK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이 직접 방문, 7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신재복 클라쎄오토 수원서비스센터 지점장은 “NSOK의 10만번째 고객에 선정돼 매우 영광”이라며 “NSOK의 ICT 기술력과 고객 중심 서비스에 대한 지인들의 추천을 듣고 NSOK를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안태호 NSOK 대표는 “SK텔레콤, SK텔링크, SK브로드밴드와의 결합상품 출시 및 유통망 강화, ICT 기술 기반의 상품 경쟁력 강화, SK 고유의 고객 중심 경영에 기반한 고객 만족도 제고가 10만 고객 조기 돌파의 원동력”이라며 “앞으로 4차산업혁명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보안서비스를 개발해 더욱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NSOK는 10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본인이나 가족을 위험으로부터 예방하고 여행이나 출장 중에 빈집관리까지 제공해주는 종합 홈 보안서비스 ‘홈n안심’를 선보인다. 이 서비스를 신청하면 ‘지키미’, ‘문열림센서’, ‘도난 및 상해 피해 보상’(통합 1000만원), ‘NSOK 보안스티커’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