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사 고기능 스킨케어 ‘연작’이 새해를 맞아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한정판 대용량 구성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
|
이번 한정판은 ‘갑진년’ 청룡의 해를 기념해 단아한 청색 기프트 포장이 적용됐다. 연작의 베스트셀러 제품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천연 원석으로 특별 제작된 괄사, 스킨케어 브러쉬로 구성된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기존 40ml 용량대비 3배 증량된 120ml다. 고객들의 대용량 출시 요청에 따른 것이다.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탄탄하고 단단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연작 베스트 에센스로 피부 각질을 케어하고 보습감을 채워 속건조 개선에 효과적이다. 전초는 효삼의 뿌리, 침향의 줄기, 치자 꽃을 통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외부 환경으로부터 쉽게 흔들리지 않는 견고하고 치밀한 피부를 완성시켜준다.
또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피부 속건조 개선 효과를 입증했고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된 투명도 개선 테스트 완료로 피부에 맑고 건강한 안색을 부여한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함께 구성된 천연 원석 괄사는 벼루처럼 제품을 덜어 사용 가능하며 마사지 효과를 통해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순환을 촉진하고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울 수 있다. 또 스킨케어 브러쉬를 사용해 전초 컨센트레이트를 발라주면 소량으로 섬세하게 도포가 가능하다.
가격은 17만5000원대로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와 SSG닷컴, 뷰티컬리 등의 온라인과 백화점 및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고객들의 실제 사용 후기와 피드백을 반영해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대용량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