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정형외과 학회는 1933년 설립된 세계 최대 정형외과 학회로, 3만9000명 이상의 정형외과 의사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
오스테오닉은 이번 학회에서 스포츠메디신 제품군과 CMF(두개골·안면) 제품군, 외상·상하 제품군, 척추 임플란트 제품군을 학회 참가자들에게 소개했다.
기존 금속소재 제품들은 완치 후 임플란트를 제거하기 위한 2차 수술이 필요하다. 하지만 생분해성 복합소재는 체내에서 자연 자연 분해되는 소재이기 때문에 수술 후 해당 제품을 제거하기 위한 2차 수술이 필요없다. 특히 오스테오닉의 생분해성 복합소재는 골형성 유도 기능이 있어 수술 부위에 뼈가 빨리 자라도록 도움을 주며, 생분해성 소재의 약점으로 꼽혀 온 강도 문제도 기술적으로 극복했다.
특히 정형외과용 의료기기 글로벌 2위 기업인 짐머 바이오메트와 비 브라운의 글로벌 파트너인 오스테오닉은 해당 기업들에 자사 제품을 OEM, ODM 방식으로도 공급하고 있다.
이동원 오스테오닉 대표이사는 “오스테오닉은 기술력과 제품에 대한 호평으로 글로벌 기업들과 글로벌 독점공급 계약을 체결했을 뿐만 아니라, 2022년과 2023년에 각각 매출 성장률 27.1%, 40%를 달성해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글로벌 주요 학회에 지속적으로 참가해서 신규 대리점 및 의사 고객 발굴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