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관적인 체험을 통한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이들과 직접적으로 소통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어니언 쇼룸을 오픈했다.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을 별도로 꾸렸으며 포토존·어니언 굿즈 등 젊은 세대들이 즐길 거리도 마련했다.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밝고 따뜻한 감성을 연출하는 색상을 입힌 신제품도 대거 전시한다.
그 중에서도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이 MZ세대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스타일링 요소들과 어니언의 가구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셔터를 누르고 싶은 공간, 살아보고 싶은 공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고급 인조모를 사용해 포근한 착석감과 따뜻한 느낌을 주는 1인 소파 ‘스너그’, 트렌디한 색감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전환시켜주는 ‘포어’ 패브릭 소파 등 2030 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패브릭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어니언 쇼룸에서 모던하고 실용적인 플럼 베드와 파스텔 색상으로 밝고 온화한 공간을 연출하는 라임 POP 서랍장 등 어니언 인기 제품도 전시한다. 더불어 어니언만의 스타일로 꾸민 아기자기한 포토존과 다양한 굿즈를 마련할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어니언 쇼룸은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어니언라는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특성과 가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며 “이를 통해 MZ세대와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공감과 인지도를 더욱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