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지난 8월 30일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5개의 사업목적을 추가하며 신규사업 진출의 발판을 마련했다. 이후 유통사업부를 신설하고 기존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기반으로 전문인력을 통해 국·내외 양질의 제품을 수급하고, SNS를 활용한 판매채널 구축을 진행해왔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유통신사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인플루언서의 추천 상품과 콘텐츠를 제공하고, 공동구매 플랫폼을 통해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SNS 플랫폼상의 공동구매 시장 확장을 통해 아직 고객들에게 제공되지 않은 유명 패션, 뷰티, 생활, 리빙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관계자는 “자사는 재무건전성 강화를 위해 유상증자, CB재매각 등을 통해 운영자금을 확보해가며 하반기 사업다각화를 보다 탄력 있게 추진할 수 있도록 준비해왔다”면서“적절한 투자와 함께 기존사업의 효율적 진행, 유통신사업의 전략적 확대를 통해 가시적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