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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약은 치매, 질병 등으로 발생하는 재산관리 문제를 사전에 대비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진행됐다. 성년후견지원본부에선 국민은행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상담전화를 운영하고, 수수료 할인 및 우대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국민은행은 성년후견인제도를 홍보하고 도움이 필요한 고객들의 재산관리 및 일상생활을 돕게 된다.
신종국 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부장은 “우리 사회가 세계에 유례없는 속도로 고령화되고 있는 만큼 국민 스스로 건강, 재산, 소득 등의 문제에 적극 대처해야 할 때”라면서 “KB골든라이프 서비스는 앞으로 시니어 대상 서비스를 적극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