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한국후지제록스는 스마트워크를 구현하는 핵심 문서관리 솔루션 중심의 마이크로 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http://solution.fujixerox.co.kr)’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사이트에는 기업들의 주요 경영과제인 ‘문서보안’, ‘문서중앙화’, ‘비용절감’ 등 세 가지 주요 내용을 중심으로 각 솔루션의 기능과 효과를 직관적으로 소개한다. 특히 스마트워크 환경에서 기업과 직원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통계자료와 이미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보여준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회사의 규모나 업종에 맞는 문서관리 솔루션과 복합기를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솔루션 찾기’ 메뉴를 11월 중에 추가하고 고객 대상 세미나와 프로모션 등의 정보 또한 공유할 예정이다.
우에노 야스아키 한국후지제록스 사장은 “이번 사이트는 기업이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하는데 필요한 핵심 솔루션들을 고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스마트워크 연구소가 저성장 시대에 기업들이 직면한 경영과제 해결을 지원하고 건강한 성장의 방법을 함께 모색하는 대표 창구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스마트워크 연구소 오픈을 기념해 사무실의 문서 고민을 묻는 설문조사 이벤트를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이트(http://solution.fujixerox.co.kr/event)에 접속해 설문조사에 참여하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한국후지제록스는 문서보안, 문서중앙화, 비용절담 등 기업들의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을 위한 마이크로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를 오픈했다. 스마트워크 연구소 홈페이지 초기 화면. 사진= 한국후지제록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