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세라젬이 임인년 새해를 맞아 1월 한 달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라젬 측은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건강한 한해’를 기원하고,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렌탈 포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세라젬 V6’ 등 척추의료가전과 안마의자 ‘파우제’,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이 대상”이라고 설명했다.
세라젬 V6 등 척추의료가전을 구매할 경우 ‘소노호텔&리조트 평일 숙박권’과 함께 식기 ‘덴비 네스팅볼 8p 세트’, 다리 부위 마사지가 가능한 ‘세라젬 에어 마사지기’, ‘발마사지기’ 중 하나를 증정한다. 또한 ‘세라체크 DNA 52종 유전자 검사 키트’와 ‘전용 러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척추의료가전과 파우제, 리클라이너 소파 등 인기 제품을 결합해 렌탈할 경우 월 렌탈 금액에서 1만원을 할인해 준다. 척추의료가전, 파우제 안마의자는 러그도 함께 증정한다. 또 척추의료가전, 파우제 안마의자, 파우제 소파 3종을 한번에 렌탈하면 청정가전 세라봇 풀패키지를 추가로 증정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에 관심이 더욱 높아졌다”며 “가족과 지인 건강을 위한 설 선물을 찾는 이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