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롯데멤버스는 오는 31일까지 ‘엘포인트 한여름의 감사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 롯데멤버스 ‘엘포인트 한여름의 감사제’.(사진=롯데멤버스) |
|
이번 행사는 지난달 말 기준 4168만명을 기록한 엘포인트(L.POINT)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추첨을 통해 총 1만100명에게 △시그니엘 숙박권(100명) △롯데마트 1만원 상품권(5000명) △세븐일레븐 1만원 상품권(500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엘포인트 모바일 웹·앱에서 △이벤트 찜 △엘페이(L.PAY) 결제수단 등록 △엘페이 결제 △엘포켓 어드벤처 참여 등 4단계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엘페이 결제 미션의 경우 최소금액 기준은 없으며, 단 100원만 결제해도 응모 가능하다.
경품 추첨은 이달 말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엘포인트 모바일 앱·웹을 통해 발표한다.
오상우 롯데멤버스 마케팅서비스부문장은 “코로나19 사태와 경기 불황 속에서도 엘포인트를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기존에는 연말에 진행했던 감사제를 올해는 여름에 한 번 더 마련했다”며 “엘포인트 고객들이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하는 호캉스와 쇼핑으로 폭염을 시원하게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말까지 엘페이로 처음 결제하는 고객들은 결제금액의 50% 페이백(최대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또 엘포인트 모바일 앱에서 엘페이 결제 시마다 생성되는 엘포켓을 열면 랜덤 포인트가 100%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