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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너두는 이용자를 구매자에서 고객으로 재정의하며, 구매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쇼핑몰 UI/UX를 향상해 나가는 과정에서 고객이 효율적으로 상품을 탐색할 수 있게 개선하는 방법으로 네모레이드의 네모프레임을 적용하게 됐다.
네모레이드가 개발한 ‘네모프레임’은 특허 등록된 UI로 상품의 정보를 페이지 이동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핵심이다. 이 기능으로 고객은 검색한 상품 리스트에서 원터치로 상품의 상세정보와 추천상품을 쉽게 탐색할 수 있다. 또한 리스트에서 다수 상품들의 상세정보를 열어 둘 수 있어, 고객은 상품들의 특정 정보를 비교하기도 수월해진다.
한편, 이제너두는 2000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임직원 복지서비스 업체로, 현재 공무원, 공공기관, 민간기업 등에 700여개 기관, 100만 회원을 대상으로 복지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초의 복지카드 개발, 임직원 복지의 O2O 확장 등 다양한 특허와 기술 기반 위에 최근에는 기업의 고객관리, 파트너 관리 서비스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