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 및 볼보자동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볼보가 추구하는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사이트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볼보 고객들의 오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HEJ, FAMILJ)’ 신청 페이지를 함께 운영 중이다. 여기에 추후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고객 대상 한정판 컬렉션인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EXKLUSIV by Volvo)’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볼보는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 을 통해 오는 6월 중,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지난 2019년부터 국내의 건강한 플로깅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 중인 친환경 러닝 캠페인 ‘헤이, 플로깅(Hej, Plogging)’ 도 진행한다. 헤이 플로깅의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인다. 다양한 플로깅 관련 콘텐츠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