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나왔어요]마몽드 `아쿠아프레시 라인` 5종 외

  • 등록 2011-06-14 오후 5:35:49

    수정 2011-06-14 오후 5:35:49

[이데일리 김대웅 기자] ◇ 마몽드는 피부 정화와 즉각적인 수분 공급 효과가 뛰어난 `아쿠아프레시 라인` 5종을 출시했다.

아쿠아프레시 라인은 피부 정화 효과가 뛰어난 연꽃 추출물과 피부 방어력을 키워주는 페르시안 라일락 성분을 담고 있다. 특히 진흙 속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연꽃의 자정 매커니즘에서 착안된 제품으로, 자연의 지혜를 과학적으로 담아 각종 오염 물질로 지친 피부를 정화시키는 능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쿨링 효과가 뛰어난 마몽드의 새 라인은 모이스춰 수딩 클렌징폼, 스킨에멀젼, 에센스젤, 아이에센스젤 및 수딩팩으로 구성돼 있다.

마몽드 관계자는 "모이스춰 수딩 에센스 젤은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인 가벼운 젤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온도 감소 및 피지분비량 개선 효과까지 탁월한 제품"이라며 "수딩팩 역시 자외선 등으로 스트레스를 받은 피부에 즉각적으로 작용하여 피부를 편하게 만들어 준다"고 소개했다.

◇ 커피전문기업 쟈뎅은 여름을 맞아 편의점 전용 테이크아웃 아이스커피 브랜드 `까페리얼`의 에이드 음료 라인을 새롭게 추가하고, 상큼한 과일맛을 담은 `까페리얼 에이드 2종`을 선보였다.

까페리얼 에이드는 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으로 슈퍼푸드로 불리는 블루베리 농축액을 넣은 `블루베리에이드`와, 고품질의 이란산 석류 농축액을 넣은 `석류에이드` 2종으로 출시됐다.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형태의 제품과 전용컵, 얼음이 들어있는 워터큐브가 함께 제공돼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00원.

◇ 크록스는 여성용 레인부츠 `크록밴드 존트 애니멀 웨이브`를 출시했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특수재질의 크로슬라이트(밀폐기포 합성수지)소재를 사용해 만들어진 신제품은 시원한 화이트 바탕에 라임색과 하늘색이 섞인 독특한 애니멀 무늬가 프린트됐다.

견고한 방수기능과 미끄럼 방지기능을 갖췄으며, 착용시 발이 편안해 불쾌지수가 높은 장마철 외에도 일상 외출 시에 신기에 좋다.

회사 관계자는 "이제 레인부츠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며 "짧은 반바지나 스키니진, 미니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크록밴드 존트 애니멀 웨이브는 압구정 직영점과 온라인 크록스몰(www.crocsmall.co.kr), 전국 주요 백화점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6만9900원이다.

◇ 린나이코리아는 외부 온도 변화를 스스로 판단해 쾌적한 난방과 온수를 자동으로 공급하는 `스마트 보일러(모델명: R330)`를 선보였다.

이 보일러는 실내온도조절기의 자동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실내외 온도를 측정해 난방과 온수 온도를 알아서 맞춰준다. `스마트 외출타이머` 기능이 있어 외출할 때도 귀가 시간에 맞춰 난방을 가동할 수 있다.

기존 보일러 대비 크기는 30% 이상, 무게는 17% 이상 줄였고 국내 최초 `컬러 LCD`를 적용한 실내온도조절기는 한 눈에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스마트 비례제어 시스템`으로 설정 온도에 이르면 스스로 불꽃을 조절해 필요한 만큼만 난방을 해 가스비가 절감된다. 친환경 `저녹스 버너`를 채택해 일산화탄소는 70% 이상, 질소산화물은 50% 이상 배출량이 감소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청룡 여신들
  • 긴밀하게
  • "으아악!"
  • 이즈나, 혼신의 무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