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미사이언스의 건강기능식품 제품 라인.(제공=한미사이언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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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데일리 김진호 기자]한미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건기식) 5종과 어린이 성장을 위한 영양 주스 등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온라인 유통을 본격화한다고 3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를 출시(런칭)했다. 이를 통해 회사는 △건기식 신제품 5종 △프리미엄 두유제품 ‘완전두유’ △어린이 성장을 돕는 영양 주스 ‘마시는 텐텐 플러스’ △성인 면역력 증진을 위한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의 판매를 본격화했다.
회사에 따르면 유통에 나선 건기식 제품으로는 ‘생 유산균 프로비오틱스 플러스’와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900’, ‘리버 액티브 밀크씨슬’, ‘액티브 관절 MSM’, ‘루테인 지아잔틴 파워’ 등이 있다.
한미사이언스는 향후 정제와 액상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 제형 형태의 ‘멀티비타민’ 제품을 추가로 런칭할 예정이다. 또 회사는 온라인몰 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한미의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우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발굴 및 유통 채널 다각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