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후', 올해 누적매출 1조원 돌파

2003년 출시 이래 처음
올해 1조1600억원 예상
  • 등록 2016-11-03 오전 10:42:03

    수정 2016-11-03 오전 10:45:31

[이데일리 김진우 기자] LG생활건강(051900)은 대표 브랜드인 궁중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올해 누적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고 3일 밝혔다.

2003년 1월 출시한 이후 첫 연매출 1조원 달성이다. 후는 2009년 연매출 1000억원을 넘어선 이래 2013년 2000억원, 2014년 4000억원을 경신했으며 지난해에는 연매출 8000억원을 돌파하며 매년 큰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후는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품질 △궁중 스토리를 담은 화려한 디자인 △왕후의 궁중문화 럭셔리 마케팅으로 기존의 한방화장품을 뛰어넘는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 국내는 물론 중국·싱가포르·홍콩 등 해외 13개국에서 히트를 쳤다.

LG생활건강 후 한방연구소는 수 만 건에 달하는 궁중 의학서적에 대한 기록을 뒤지고 궁중왕실의 비방이 적혀있는 수백 권의 고서를 분석, 왕실 여성들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사용한 왕실의 독특한 궁중처방을 적용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향후에도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차별화된 품질과 럭셔리 마케팅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 LG생건 베비언스, 모델에 소이현·인하은 모녀
☞ LG생건, 존슨앤존슨 오랄케어 브랜드 亞사업 인수
☞ LG생건,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퍼펙팅 피니셔' 출시
☞ LG생건, 3Q 매출 1조5635억-영업익 2442억원 '사상최대'(종합)
☞ LG생건·마크로젠, 합자법인 설립…소비자 유전체 시장 진출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화사, 팬 서비스 확실히
  • 아이들을 지켜츄
  • 오늘의 포즈왕!
  • 효연, 건강미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